아산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 '교육복지안전망 구축'
아산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 '교육복지안전망 구축'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10.0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잔디밭에서 특별한 유화 그리기 1차 체험 행사 실시
지역사회와 함께 미술관 잔디밭에서 특별한 유화 그리기 1차 체험 행사 모습
지역사회와 함께 미술관 잔디밭에서 특별한 유화 그리기 1차 체험 행사 모습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 교육복지지원센터는 지난 5일 아산에 위치한 당림미술관 잔디밭에서 특별한 유화 체험 행사를 실시하였다.

행사에는 공동생활 가정(그룹홈) 학생들과 보호자 약 30여 명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유화를 그리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은 미술관의 잔디밭에 모여 관장님과 큐레이터 선생님들의 지도에 따라 각자의 이젤 위 캔버스에 유화를 그렸고,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예술적 창의력을 발휘했다.

이번 유화 체험은 참가자들에게 예술의 즐거움을 알려주고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주었으며, 2주 후인 19일(토)에 2차로 마무리 그리기 작업을 통해 작품을 완성할 예정이다.

아산교육지원청 박서우 교육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예술로 공동체의 유대감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앞으로도 교육복지안전망사업을 통해 우리 학생들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경험을 즐기며, 함께 성장하는 학생맞춤통합지원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