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진 서천군의원, 민주당 충남 여성위원장 당선
김아진 서천군의원, 민주당 충남 여성위원장 당선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4.09.28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당원 투표에서 박남주 후보 물리치고 당선
김 위원장 "당원과 함께 승리하는 충남도당 만들 것"

[충청뉴스 서천 = 조홍기 기자] 서천군의회 김아진 의원(재선)이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여성위원장에 당선됐다.

김 의원은 전 당원 투표로 진행된 민주당 충남도당 여성위원장 선거에서 박남주 후보를 물리치고 당선됐다.

전체유권자 및 각 후보별 지지율 비공개 결정에 따라 구체적인 득표율 등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김아진 위원장은 지역구인 보령·서천을 비롯해 고르게 지지를 받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서천군의회 김아진 의원
서천군의회 김아진 의원

김아진 위원장은 “서천은 충남에서 가장 열악하다고 할 수 있는 험지이지만, 이번 선거를 통해 전체 시군을 찾아다니며 많은 지원군을 만나게 된 것이 가장 큰 성과이며 보람이었다"라며, "당원주권시대에 최초 전당원 투표로 당선된 여성위원장으로서 더욱 값지게 생각하고, 당원과 함께하는 여성위원회, 승리하는 충남도당을 만들어 가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 위원장은 ▲찾아가는 여성위원회 ▲청년, 다문화 등 타 위원회 연계 ▲여성의원 모임을 통한 정책 개발 ▲여성위원회 한마음 당원대회 개최 ▲민주여성 스피치대회 등 여성당원 참여 확대 ▲지방선거 여성후보 확보 및 공통공약 제시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으며, 여성위원의 역량강화 교육을 통한 여성정치 확대와 함께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승리를 견인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김 위원장은 “당원과 함께 한 약속, 꼭 지켜가겠다. 응원해주신만큼 앞으로도 충남도당 여성위원회의 활동을 지켜봐주시고 관심가져주시기 바란다.”며 당찬 행보를 약속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