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 귀성인사 및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나서
국민의힘 세종시당, 귀성인사 및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 나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4.09.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안전하고 풍성한 명절되시길” 기원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당(위원장:이준배)은 ‘추석맞이 민심동행 2탄’으로 12일 조치원 전통시장을 찾아 ‘귀성인사 및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귀성인사

오늘 행사에는 이준배 시당위원장, 조혜형 부위원장, 김건중 실버세대위원장, 한성동․신병삼․유남주 전국위원, 곽효정 청년위원장, 구본수 중앙위연합회장, 양진호 대외협력위원장, 임영학 디지털정당위원장, 류윤주 수석대변인을 비롯해 김충식․김광운․윤지성․김학서․홍나영․최원석 시의원과 주요당직자 및 당원들이 함께했다.

김광운, 김동빅, 김충식, 김학서, 윤지성, 최원석, 홍나영 의원과 함께

조치원 전통시장에서 시민들을 만난 이준배 시당위원장은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 이웃과 함께 안전하고 풍성한 명절되시기를 기원드린다”라고 인사하고, “무더위가 꺾이지 않는 만큼 어느 때 보다 건강에 유의하고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참석한 당직자들은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과 동시에 ‘세종시민의 행복 위해 뛰겠습니다.’,‘세종의 도약 함께해주세요! #정쟁 NO #협치 YES’등의 내용이 담긴 피켓으로 시민들께 인사했다.

이준배 세종시당 위원장, 최원석 의원

이준배 위원장을 비롯한 당직자들은 민주당 시의원 주도의 일방적인 예산삭감에 대해 시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며, 굴뚝없는 산업인 문화,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육성해야 세종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이는 지역경제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추석연휴동안 강조하고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세종갑 류제화위원장은 주요당직자들과 함께 9월 13일, 세종 고속버스터미널 등 거점지역을 찾아 시민들께 귀성 인사를 드릴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