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둔곡초중학교 개교준비 막바지 ‘개교지원 TF와 함께’
대전둔곡초중학교 개교준비 막바지 ‘개교지원 TF와 함께’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4.08.0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세권)은 2024. 9. 1.자 대전둔곡초중학교의 정상 개교를 위해 ‘대전둔곡초중 개교업무 지원 TF’를 운영하여 개교업무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전둔곡초중학교 개교준비 모습
대전둔곡초중학교 개교준비 모습

지난 5월 서부교육지원청은 대전둔곡초중학교 개교업무 지원을 위해 최근 3년 내 신설학교 개교업무 경력이 있는 행정실장과 지원청 내 계약·급식 등 분야별 담당자 등 12명으로 ‘대전둔곡초중 개교업무 지원 TF’를 구성하였다.

‘대전둔곡초중 개교업무 지원 TF’에서는 3차례의 협의회와 현장 방문을 통해 교육과정에 필요한 교육용 기자재부터 각종 비품·급식기구 구매계약 컨설팅뿐 아니라, 기관 고유번호증 및 인증서 발급, 공인 조각 등 개교를 위한 막바지 준비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대전둔곡초중학교 개교준비 모습
대전둔곡초중학교 개교준비 모습

특히, 통합학교 특성에 맞게 유·초·중학교 학교급별 1:1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하여 신속한 개교업무가 추진될 수 있도록 TF 운영을 내실화하였다.

김필중 운영지원과장은 “대전 관내 최초 통합학교인만큼 어려운 환경 속에서 개교 준비에 애쓰고 있는 학교 교직원들을 위해 분야별, 단계별 지원에 힘쓰고 있다”라며 “개교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TF를 운영하여 성공적인 통합학교의 본보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