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대전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대상 5000만원 후원
KGC인삼공사, 대전 대덕구 지역아동센터 대상 5000만원 후원
  • 박영환 기자
  • 승인 2024.06.1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왼쪽 네 번째)와 백승규 KGC인삼공사 커뮤니케이션실장(사진 왼쪽 세 번째)가 기탁식 진행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충청뉴스 박영환 기자] 대전 대덕구는 지난 18일 KGC인삼공사로부터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후원금 50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번 기탁금은 KGC인삼공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회사 출연금을 더해 운영되는 ‘정관장 펀드’를 통해 마련됐다.

‘정관장 펀드’는 소외계층아동 수술비 지원, 효(孝)배달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대덕구 지역아동센터에는 2018년부터 매년 5000만원을 후원하여 시설 환경 개선 및 기후위기대응, 재난 대비 안전체험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딩, 드론, AR·VR 등 4차산업 유망직업 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아동들의 꿈과 목표를 설정해주고 자신의 장래를 구체화하기 위한 ‘미래직업 체험행사’ 및 ‘지역아동센터 교육용 컴퓨터 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대덕구의 아동들이 건강한 꿈을 꾸며 자랄 수 있도록 토대를 마련해주신 KGC인삼공사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아동의 일상이 즐거운 아동친화도시 대덕구 건설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