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 ‘2024년 여성 창업자 브랜드 컨설팅’ 실시
(재)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 ‘2024년 여성 창업자 브랜드 컨설팅’ 실시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4.05.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여성 창업자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컨설팅 지원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재)충청남도일자리경제진흥원(이하 경제진흥원) 충남광역새일센터에서는 도내 여성 창업자의 지속적인 성장과 사업 발전을 위해 ‘2024년 여성 창업자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24년 여성 창업자 브랜드 컨설팅
2024년 여성 창업자 브랜드 컨설팅

2024년 여성 창업자 브랜드 컨설팅은 지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부여, 서천, 홍성)와 연계해 총 6개사(여성 창업자 6명)를 선발했고, 이날부터 4주간 한서대학교에서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컨설팅을 통해 자신이 추구하는 사업의 브랜드 시각화를 진행하고, 추후 사업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시제품 제작과 ▲판로개척 사업을 연계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충남광역새일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성 창업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연계를 추진하여 도내 여성 창업자들의 기량을 강화할 것”이라며 “우수한 도내 창업자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제진흥원은 2023년 여성 창업기업 4개사의 브랜드 디자인 지원을 시작하였으며, 올해는 6개사 지원으로 대상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