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후보, "국민대통합의 길 힘모아 달라"
박근혜 후보, "국민대통합의 길 힘모아 달라"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10.0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대전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 후보는 8일 대전을 방문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지금은 갈등과 상처를 치유하고 통합과 화합을 이뤄내야 할 때라며 국민대통합의 길을 가는데 대전의 당원동지께서 힘을 모아주십시오”라고 당부했다.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 후보
▲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 후보는 8일 대전을 방문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박근혜 후보는 8일 오후 대전 서구 둔산동 캐피탈웨딩홀 2층에서 “우리 대전이 왜 대한민국 희망이고 대전발전이 왜 중요한지 생각해 볼 수 있었다”, “과학기술은 우리나라 발전시키고 우리 국민을 행복하게 만들 가장 중요한 원천이며 동력이다. 대전이 새 시대를 열어갈 과학기술 메카로 대한민국 발전의 선봉에 설 수 있도록 모두 힘을 모아 나가야 한다”고 이같이 말했다.
▲ 공동선대위원장 박성효 의원
▲ 청년선대위원장 이장우 의원
   
▲ 여성선거대책위원장 이정희
   
▲ 지역선거대책본부장 김동근
▲ 지역선거대책본부장 이영규
▲ 지역선거대책본부장 진동규
▲ 부위원장 한기온
▲ 총괄본부장 이은권
▲ 총괄본부장 양홍규
▲ 총괄본부장 육수호
▲ 총괄본부장 조은숙
▲ 청년희망본부장 송인석
이날 새누리당 대전 선대위는 ▲공동선대위원장에는 박성효·송재금·장능인, ▲청년선대위원장 이장우, ▲여성선거대책위원장 이정희, ▲지역선거대책본부장 김동근·이영규·최연혜·진동규, ▲부위원장 윤석만·한기온·송병대, ▲총괄본부장 이은권·양홍규·조은숙·육수호, ▲국민행복본부장 가기산, ▲국민안전본부장 류진환, ▲대외협력본부장 김문영, ▲경제살리기본부장 강덕구·김숙현, ▲직능본부장 홍종오, ▲정책본부장 유병로·육동일, ▲국민공감본부장 장희택, ▲깨끗한선거본부장 나경수, ▲교육특별본부장 이관묵, ▲여성본부장 허명숙, ▲청년희망본부장 송인석, ▲희망봉사단 최대환, ▲대변인 이창복·정재필, ▲상황실장 김영인을 임명하고 임명장 수여식을 했다.
▲ 박성효 선대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성효 선대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대전에 호남 경부선 고속도로와 대청댐, 연구단지, 카이스트, 현충원, 계룡대 등 대전과 연관된 많은 것들 대전 발전위해 만들어 주신 분이 누구였는지 아시냐”며 “대전이 대전답게 충청이 충청답게 발전할 수 있었던 기틀을 만들어 주신 분은 박정희 대통령이다. 그분의 고마움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 대전시당 여성위원회, 미래세대위원 등 당원들과 함께 2012마리의 종이학 전달식을 가졌다.
이어 대선필승 정권재창출 위해 대전시당 여성위원회, 미래세대위원 등 당원들과 함께 대선필승을 기념하는 마음으로 2012마리의 종이학 전달식을 가졌다.
▲ 새누리당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한편, 이날 박 후보는 대전 선대위 출범식 행사에 앞서 대전 카이스트를 방문해 과학기술인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