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철민 ‘파란캠프’ 개소식 열고 필승 결의
장철민 ‘파란캠프’ 개소식 열고 필승 결의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03.11 0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권 유일 40 대 재선 도전
젊음·유능함 강조하며 총선 승리 자신감
더불어민주당 장철민 대전 동구 국회의원 후보(초선·현 국회의원)는 9일 선거사무소 ‘파란캠프’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철민 대전 동구 국회의원 후보(초선·현 국회의원)는 9일 선거사무소 ‘파란캠프’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총선 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이번 총선에서 충청권 유일 40대 재선 도전에 나선 장 후보는 젊음과 유능함을 강조하며 승리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개소식에는 황운하 대전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박범계(서구을), 조승래(유성갑), 박정현(대덕), 장종태(서구갑), 박용갑(중구), 황정아(유성을) 등 민주당 대전 지역 국회의원 후보들과 허태정 전 대전시장, 동구 주민과 지지자 800여 명이 참석했다.

장철민 후보는 “파란캠프라는 이름처럼 대전에서 파란 물결을 더 거세게 만들고, 민생을 외면하는 윤석열 정권 심판으로 우리 미래에 청신호를 밝힐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장 후보는 “4년 전 동구에 파란을 일으켰던 그 날의 감동과 벅참을 기억한다”며 “그 초심으로 동구에 더 큰 성장의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갈등과 대립이 아닌 희망을 구현해 나가는 정치를 하고 이번 총선에서 더 큰 승리로 나아갈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장철민 대전 동구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파란캠프’ 개소식
장철민 대전 동구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파란캠프’ 개소식

한편 파란캠프는 선거운동 개시일 오는 28일부터 대전 동구 전역에서 파란 물결을 일으키는 캠페인을 계획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