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덕구 취약계층 대상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용품’ 전달
한국타이어, 대덕구 취약계층 대상 ‘따뜻한 겨울나기 난방용품’ 전달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3.12.1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대덕구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
총 1,000만원 상당의 이불 등 난방용품 전달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지난 13일 오전 대전시 대덕구 오정동 대덕구자원봉사센터에서 오정호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김선우 한국타이어 문화담당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1,0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을 전달했다.

(좌측부터) 김선우 한국타이어 문화담당 상무, 오정호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좌측부터) 김선우 한국타이어 문화담당 상무, 오정호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이날 한국타이어는 한파에 상대적으로 취약할 수 있는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불 등의 난방용품을 전달하며 온정을 건넸다.

전달된 물품은 대덕구와 대덕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대덕구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선우 한국타이어 문화담당 상무는 “에너지 취약계층이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고 말했다.

한편, ‘벽화 그리기’, ‘목소리 나눔’, ‘우리들의 숲 조성’ 등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다양한 소외 계층을 대상으로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천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