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아산갑 여성위원회 발족...총선 승리 결의
민주당 아산갑 여성위원회 발족...총선 승리 결의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3.04.15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갑 지역위원회, 여성위원회 발대식 개최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더불어민주당 아산갑 여성위원회가 발대식을 갖고, 내년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아산갑 여성위원회 발대 세리머니 모습/민주당 충남도당 제공

아산갑 지역위원회는 지난 14일 온양제일호텔에서 복기왕 충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김은나 충남도당 여성위원장과 각 지역 여성위원장, 안소연 아산갑 여성위원장, 김희영 아산시의장, 홍성표·명노봉·천철호 아산시의원, 당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재명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여성의 힘으로 정치를 바꾸자”며 “공정하고 따뜻한 세상,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힘을 모으자”고 전했다.

축사에 나선 복기왕 위원장은 “민생을 외면하고 있는 현 정부와 국민의힘을 내년 총선 때 심판하지 않으면 방법이 없다”며 “여성 당원들과 함께 승리의 기운을 모아 내년 총선에서 승리해 국민에게 희망을 만들어 드리자"고 강조했다.

안소연 여성위원장은 "'민주주의의 최후의 보루는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고 노무현 대통령의 말씀이 떠오른다”면서 “여성위원회가 주축이 돼 내년 총선승리를 견인해 나가자”고 결의를 밝혔다.

아산갑 여성위원회 발대식 기념사진/민주당 충남도당 제공

이날 여성위원회는 김수영·우정민 전 여성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고, 김소영 부위원장과 배영성 위원이 여성위원들을 대표해 임명장을 받았다.

이어 참석자들은 ‘깨어있는 여성이 정치를 바꾼다’, ‘2024 총선승리’ 피켓을 들고 세리머니를 펼쳤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