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표 재경홍동향우회장, 홍성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부
김주표 재경홍동향우회장, 홍성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부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3.03.0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향우회장 중 최초 기부, “내 고향 살리기에 향우회가 움직여줘야 할 때”
“동창, 동문 및 선후배 향우들의 연이은 참여로 고향 발전에 함께 해달라” 당부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홍성군 향우·군민회 중 재경홍동향우회가 처음으로 내 고향 ‘홍성’ 살리기에 두 팔을 걷어붙였다. 향우회장 중 김주표 재경홍동향우회장이 처음으로 홍성군의 고향사랑기부금 ‘첫 최고액’ 기부자로 나선 것이다.

김주표 재경홍동향우회장, 홍성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부
김주표 재경홍동향우회장, 홍성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부

군에 따르면 재경홍동향우회 김주표(62)회장은 지난 2월 26일 재경홍동향우회 산악회 시산제에서 함께 참석한 이용록 홍성군수와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연간 한도액인 5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김주표 향우회장은 “재경홍동향우회의 대표로서 항상 이용록 군수님과 군정의 동반자로 걸어간다는 의미로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이번 기부가 계기가 되어 많은 향우회장님을 비롯한 동창, 동문 등 향우 여러분들의 고향사랑 기부 행렬이 이어져 우리 고향 홍성 살리기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행복한 홍성 건설을 위해 항상 따뜻하게 동행해주시는 김주표 재경홍동향우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마음을 힘입어 군민 복지 증진과 청소년 육성 등 우리 고향 홍성 발전에 발로 뛰겠다”고 역동력 있는 군정 추진 의지를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