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팜 쇼핑몰, 설맞이 특판행사 추진
당진팜 쇼핑몰, 설맞이 특판행사 추진
  • 김정식 기자
  • 승인 2023.01.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 쿠폰 받고 풍요로운 새해 맞으세요!

[충청뉴스 김정식 기자] 충남 당진시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당진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새해 및 설 맞이 당진팜 쇼핑몰 특판행사를 2일부터 시작한다.

당진팜 쇼핑몰 설맞이 특판행사 리플렛
당진팜 쇼핑몰 설맞이 특판행사 리플렛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농업인의 경영 안정화에 기여하고 소비자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보다 싼 가격으로 판매 함으로써 가계소득 안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는 당진팜에서 판매되는 모든 농‧특산물을 대상으로 20%할인이 가능하며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당진팜에는 설 명절 선물에 알맞은 해나루 쌀, 고구마, 사과 등 다양한 우수 농‧특산물 및 한과, 김, 부각, 약과 등 가공식품과 한돈 등 다채로운 품목을 판매해 설맞이에 분주한 시민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할인받는 방법은 당진팜(www.dangjinfarm.com)에 접속해 각 상품 페이지에서 20% 할인 쿠폰을 받아 사용하면 되고 해당 쿠폰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나 할인 예산이 800만 원으로 한정된 만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당진 농산물 등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당진시 농산물의 전자 직거래 활성화 및 가격경쟁력 제고로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판로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