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 서구갑 당원연수 성황리 개최
국민의힘 대전 서구갑 당원연수 성황리 개최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12.2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대전 서구갑 당원협의회 당원 연수에서 조수연 서구갑 당협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국민의힘 대전 서구갑 당원협의회(위원장 조수연) 당원 연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6일 오후 서부새마을금고 가수원점 6층에서 열린 서구갑 당원 연수에는 조수연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 양홍규 서구을 당협위원장, 서철모 서구청장, 지방의원 등 수백여 명의 당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메웠다.

이날 당원 연수는 안철수 국회의원과 황교안 전 자유한국당 대표의 특별강연이 진행됐다.

국민의힘 안철수 의원이 대전 서구 당원협의회 당원 연수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 안철수 의원이 대전 서구 당원협의회 당원 연수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특별강연에 나선 안철수 의원은 "2024년 총선에서 공천 파동를 일으키지 않아야 승리할 수 있다“며 자신이 차기 당대표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또 ”선거판 중에서 수도권과 충청권이 중요하다"며 "우리 당원들이 총선 승리를 위해 힘을 모아 달라"고 호소했다.

황교안 전 대표도 “다음 총선 압승으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자”며 당원들의 결집을 강조했다.

조수연 당협위원장은 “당원 연수에서 총선 승리를 위한 당원들의 열망을 확인할 수 있었고, 진정한 정권 교체는 총선 승리에 있다”면서 “윤석열 정부의 개혁은 총선 승리한 날부터 다시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의힘 대전 서구갑 당원 연수.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