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테크노파크, 관 홍보·마케팅 본격화
충남테크노파크, 관 홍보·마케팅 본격화
  • 이재용
  • 승인 2011.12.2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필요한 입주기업 제품을 지자체, 기관 등에 1대 1매칭 상담

충남테크노파크(원장 장원철)는 지자체나 유관기관 간부들과 관료들을 초청, 입주기업 및 회원사 기업들의 우수제품을 소개하는 '관 홍보·마케팅'에 본격 나선나고 밝혔다.

▲ 장원철 원장이 22일 남궁영 충남도 경제통상실장을 초청해 관 홍보마케팅을 벌였다.
'관 홍보·마케팅'은 그동안 마케팅 역량을 키울 기회가 부족했던 완제품 위주의 입주기업들의 우수 제품을 지방자치단체나 기관, 단체 등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프로젝트다.

충남테크노파크는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 입주기업 및 회원사 기업들의 제품을 지자체나 기관, 단체 등에 소개하고, 현장에서 1대1 매칭 및 판매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로 연결시킨다는 계획이다.

'관 홍보·마케팅' 참여 기업들과 제품은 ▲(주)글로벌토크 16개국 양방향 통역기 G-Say, ▲(주)시광 고효율 LED 램프 / 다기능 홍보패널, ▲(주)정형테크 척추 재활 운동기구 만통기, ▲(주)토비코 김치유산균 비타민, ▲(주)한백시스템 횡단보도 안전지킴이 아이세이프 등이다.

장원철 원장은 "'관 홍보·마케팅'은 입주기업 및 회원사 기업들의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관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실적이고 실행 가능한 마케팅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추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