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시설관리공단, 국가품질경영대회서 장관 표창 수상
아산시시설관리공단, 국가품질경영대회서 장관 표창 수상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11.2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상 서비스 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 아산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상 서비스 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 혁신 활동에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우수기업에 수여하는 정부 포상 제도다.

공단은 기관장의 고객중심적 리더십 활동과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위원회, 고객모니터단, 대학생 서포터즈 등 고객 소통 플랫폼 구축 ▲기관장 주관 ‘혁신 포럼’,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혁신성과 보고회’ 등 개최를 통한 혁신 마인드 제고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기관 국무총리 표창,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2회 연속 인증,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인증 등 대내·외적인 성과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종민 공단 이사장은 “공단은 그동안 시민 생활에 밀접한 SOC 시설들을 운영하며 시민 생활 편익과 복리 증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왔는데, 이번에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내·외부 고객의 의견을 사업에 적극 반영해 공공서비스 품질 고도화를 이룩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