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만 유성구의원, 신성동 어린이공원 활용성 높이기 주민간담회
송재만 유성구의원, 신성동 어린이공원 활용성 높이기 주민간담회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11.1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송재만 의원(사회도시위원장)이 18일, 신성동 주막어린이공원의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송재만 유성구의원
송재만 유성구의원

유성구의회 의원들을 비롯해 신성동 주민·초등학생,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신성동에 위치한 주막어린이공원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지역 주민들의 의견 청취와 그에 따른 방안 논의를 위해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확충, 어르신들을 위한 쉼터 및 부모와 아이가 함께 소통하고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조성 등 주막어린이공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쏟아졌으며 이에 따른 방안 마련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을 이어갔다.

송재만 의원은 “현재 신성동 주막어린이공원에는 주민들의 휴식공간과 유아 숲 놀이터가 조성되어 있으며 이를 더욱 발전시켜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어울림의 공간이자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신성동 어린이공원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주민간담회 개최 모습
신성동 어린이공원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주민간담회 개최 모습

이어 “오늘 간담회를 통해 제시한 다양한 의견을 토대로 주막어린이공원의 활용방안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하겠다”며 “신성동은 주민들의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의지가 매우 높은 만큼 앞으로 주막어린이공원의 긍정적인 변화가 기대된다”고 말하며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