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이·통장 한마당 채육대회 개최
공주시, 이·통장 한마당 채육대회 개최
  • 서지원
  • 승인 2011.11.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널티킥, 바구니 공넣기, 피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공주시(시장 이준원)는 이․통장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를 25일 오전 10시부터 공주생명과학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했다.

▲ 이준원 공주시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공주시가 주최하고 이·통장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이날 행사에는 이준원 공주시장을 비롯, 고광철 공주시의회의장, 심대평 국회의원, 남창희 이·통장연합회공주시지회장 및 회원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식행사, 체육대회,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이준원 공주시장은 환영사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 동분서주하며 주민들을 위해 헌신봉사하신 이․통장들께 감사 드린다”며 “시민이 행복한 공주를 만들기 위해 행정의 최일선에서 봉사하는 이·통장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페널티킥, 바구니 공넣기, 피구 등 3종목으로 이통장들이 직접 참여해 읍면동 대항으로 치러지는 체육경기와 이통장 서로간의 화합과 우의를 돈독히 하기 위한 노래자랑,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는 행운권 추첨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풍물단이 신나는 풍악을 울리고 있다.
지방자치의 최일선에서 시민과 행정의 가교역할로서 또한 주민의 대표로서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땀 흘려 봉사해 온 이·통장들이 한 자리에 함께하는 화합 한마당 잔치라는 점에서 더욱더 의미 있는 행사였다는 평가다.

남창희 지회장은 “이런 체육대회를 통해 이·통장들의 단합을 도모하고 주민의 힘을 하나로 모아 공주시와 동반자로서 행복지수가 높은 도시, 시민이 행복한 공주가 되도록 다함께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