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해양수련원,‘ 전화친절도 향상' 친절교육 실시
대전학생해양수련원,‘ 전화친절도 향상' 친절교육 실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2.10.14 13:4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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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공감 능력 향상 교육 실시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학생해양수련원은 지난 11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이번 교육은 학생 수련 활동 프로그램과 콘도를 운영하는 기관의 특성상 다양한 고객을 응대하는 대전학생해양수련원 전 직원의 친절도를 향상시키고 더 나은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추진되었다.

위드원 이미원 대표를 초빙해 대면 응대와 비대면 응대 시의 차이에 따른 응대 방법,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표현 등을 숙지하고 팀별 연습을 통해 스스로를 진단하고 보완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김종하 원장은 “앞으로도 전 직원에게 정기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친절마인드 향상과 고객의 체감 만족도를 높여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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