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기술연구원서 '신나는 가을 소풍'
LG화학기술연구원서 '신나는 가을 소풍'
  • 이재용
  • 승인 2011.10.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복지시설 50여명 초청해 맛있는 나눔 캠페인 등 즐거운 추억 만들어

LG화학기술연구원(원장 유진녕)은 어린이재단과 함께 후원하고 있는 대전지역 아동 복지시설(평화의마을 아동복지센타, 늘사랑 아동가족센터, 시온보육원) 어린이 50명을 연구원에 초청해 연구원 임직원 50명과 함께 8일 '신나는 가을 소풍' 행사를 실시했다.

▲ LG화학기술연구원과 어린이재단이 '신나는 가을 소풍' 행사를 실시했다.
초청된 어린이들은 이날 행사를 통해 잔디구장에서 가을빛이 만연한 환경을 만끽하며 연구원 임직원들과 명랑운동회, 보물찾기 등 재미있는 레크레이션과 함께 선물과 간식, 도시락을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져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대표 김인식)가 계열사 처갓집양념치킨과 함께 '미니 올림픽' 행사 가공식품과 치킨 총 300인분을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해 즐거움을 더했다. 

▲ 닭고기 전문업체 체리부로가 무료로 제공한 치킨에 아이들이 마냥 즐거워하고 있다.
이종호 LG화학기술연구원 총무팀장은 “오늘 참여한 아동들이 그동안 봉사활동을 통해 만났던 아이들이어서 그런지 연구원들과 무척 친근하게 노는 모습이 정말 좋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많은 것을 느끼고 나눔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체리부로 유석진 기획조정실 이사는 “운동을 통해 아이들의 자신감을 높이고, 치킨 파티로 희망과 웃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연말에도 어린이재단을 비롯한 다양한 단체와 소외 이웃들을 지원함으로써 희망과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