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개최
유성구,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개최
  • 김남숙 기자
  • 승인 2022.08.1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원을 말해봐’ 프로젝트의 기금마련

[충청뉴스 김남숙 기자] 대전 유성구는 18일 유성구 노인복지관에서 ‘소원을 말해봐’ 프로젝트 중 하나인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모금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18일 유성구 노인복지관에서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정용래 구청장(첫줄, 왼쪽 여섯 번째)이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18일 유성구 노인복지관에서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 행사가 개최된 가운데 정용래 구청장(첫줄, 왼쪽 여섯 번째)이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올해로 7년째 진행된 ‘이유가 있는 아침식사’는 참여자들의 기부 및 기탁을 통해 누군가의 간절한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행사로, 어려운 아동과 구민들의 소원을 신청 받은 후, ‘소원을 말해봐’ 프로젝트를 통해 12월 후원자가 산타가 되어 소원 선물을 전달한다.

이번 행사는 유성구 행복네트워크(상임대표 손영혜), 유성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류재룡), 유성구 행복누리재단(이사장 김홍혜)이 공동 주관 하였으며, 유성구 행복네트워크 회원, 후원기관,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하였다.

특히, 우리 지역 성악가 김해연, 박영선, 백은경이 재능기부 공연을 하였으며, ▲㈜대원티앤에이(대표 이상욱)의 후원금 1,000만원, ▲㈜석정비앤이(대표 송재국)의 후원금 200만원, ▲위텍코퍼레이션(주)(대표 이신재)의 마스크 1만매가 기탁되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봉사 정신으로 행사를 진행한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