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모산초등학교와 함께 비타민스쿨 진행
충남아산FC, 모산초등학교와 함께 비타민스쿨 진행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06.1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충남아산FC가 모산초등학교를 방문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은 지난 9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 위치한 모산초등학교를 방문해 비타민스쿨을 진행했다. 지난 북수초등학교에 이은 올해 두 번째 비타민스쿨로 모산초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충남아산FC, 모산초등학교와 함께 비타민스쿨 진행 모습
충남아산FC, 모산초등학교와 함께 비타민스쿨 진행 모습

최규백, 조주영, 최범경, 김채운 선수가 일일 강사로 참여한 이날 비타민스쿨은 모산초등학교 학생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구단 및 선수 소개를 시작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본 프로그램에 앞서 스트레칭과 축구공을 활용한 레크리에이션으로 간단히 몸을 풀었고 각 선수별로 팀을 이루어 미니 축구게임 등을 진행하며 아이들에게 선수들과 함께 마음껏 뛰놀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후, 아이들과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앉아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시간과 사인회 및 연필, 지우개, 공책 등 구단 상품을 증정하는 시간으로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일일 강사로 참여한 최규백 선수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재미있었고 행복했다. 아이들이 많은 환대를 해줘서 오히려 더 좋은 에너지를 받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앞으로도 관련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두 번째 비타민스쿨을 성황리에 마친 충남아산은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이어갈 것이며 이외에도 관련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