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숙 세종시의원 후보, “나성동 미래 발전 최선 다할 것”
김효숙 세종시의원 후보, “나성동 미래 발전 최선 다할 것”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2.05.2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성동 첫 시의원에 도전하는 결의 및 마음가짐…시민께 마지막 호소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김효숙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의원 후보자(40·제17선거구)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되는 첫날인 27일 “나성동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진심과 전력을 다 하겠다”라며 나성동 시민께 마지막으로 지지와 응원을 호소했다.

사회자 세종시의원 제17 선거구(나성동) 김효숙 예비후보
사회자 세종시의원 제17 선거구(나성동) 김효숙 예비후보

김효숙 후보는 “선거구 분구로 나성동에 첫 시의원이 생기는 만큼, 그 역할과 마음가짐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감이 크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젊은 도시인 만큼, 역동적이며 소통 잘하는 젊은 후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더나아가 “4년 동안 나성동의 미래를 함께 만들고, 약속을 잘 지킬 준비가 돼있다”며 “누구나 살고 싶은 세종시1번지 나성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회의원 보좌진과 취재기자, 공무원 등 행정과 정치 경험을 바탕으로 ‘일 잘하는 시의원’, 열린 마음과 유연성을 지닌 ‘시민을 위한 시의원’이 되겠다”며 나성동 주민분들의 선택을 호소했다.

세종을 바꾸는 공약은 ▲수요응답형버스 ‘셔클’ 확대 ▲자전거로 막힘없이 조치원등 신·원도심 연결 ▲반려동물 함께! 공원조성 ▲시립합창단 운영 문화·예술인프라 구축 ▲제천전비ㆍ정화 아름답게! 등이다.

나성을 바꾸는 공약은 ▲대각선(×자)황단보도 설치 ▲나성초ㆍ중 학급수부족 해소 ▲다채로운 나성동문화벨트 조성 ▲주차장 정비 중심상권 활성화 ▲출퇴근 시간 신호체계개선 ▲접근성 확보 보행5교 설치 등이다.

한편 제17선거구(나성동)의 첫 시의원에 도전하는 김효숙 후보자는 현재는 더불어민주당중앙당 부대변인을 맡고 있고, 국회 강준현 의원실 보좌진과 대전일보사 취재기자, 더불어민주당 제20대대통령 세종선거대책위원회 청년대변인, 대전복지재단 기획홍보팀 과장 등을 역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