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업중앙회 유성구지부 “진동규 지지선언? 사실무근"
한국외식업중앙회 유성구지부 “진동규 지지선언? 사실무근"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05.20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 간담회를 지지선언으로 착각" 반박
(사진 설명) 한국외식업중앙회 유성지부 이권재 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17일 오후 2시 국민의힘 진동규 유성구청장 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신명성 대린, 김홍익 부장, 이권재 지부장, 최기태 사무국장, 장은수 부장)
한국외식업중앙회 유성지부 임직원들이 지난 17일 국민의힘 진동규 유성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사)한국외식업중앙회 유성구지부(지부장 이건재)가 국민의힘 진동규 유성구청장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는 내용의 언론 보도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단순 간담회 목적으로 방문한 것을 지지선언으로 오인했다는 것.

이권재 한국외식업중앙회 유성구지부장은 20일 “지지 의사를 밝힌 바 없음에도 마치 지지의사를 밝힌 것처럼 여러 언론에 보도됐으나 유성구지부에서는 진동규 후보를 지지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다.

해당 기사를 작성한 언론사를 향해서는 “진동규 후보를 지지한다는 내용의 허위사실에 대해 정정보도 해줄 것을 강력히 요청한다”고 요구했다.

앞서 진동규 후보 측은 지난 17일 한국외식업중앙회 유성구지부 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진 후보를 지지한다는 내용의 보도자료를 언론에 배포한 바 있다.

한편 유성구지부는 최근 더불어민주당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에도 방문해 간담회를 가진 사실도 전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유성구지부 임직원들이 민주당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유성구지부 임직원들이 민주당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