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출정식 갖고 “완전히 새로운 아산 만들 것”
박경귀, 출정식 갖고 “완전히 새로운 아산 만들 것”
  • 최형순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05.19 21: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정식 갖고 공식 선거운동 돌입...본선 승리 자신

[충청뉴스 최형순 박동혁 기자] 박경귀 국민의힘 아산시장 후보는 6.1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온양온천역 앞 광장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선 승리를 자신했다.

(왼쪽부터)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정진석 국회부의장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왼쪽부터)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 박경귀 아산시장 후보, 김태흠 충남도지사 후보, 정진석 국회부의장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이날 출정식에는 수많은 지지자들이 운집한 가운데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후보, 정진석 국회부의장을 비롯해 이명수 충남도당위원장, 김병준 전 대통령직 인수위 지역균형발전특위 위원장, 홍문표 국회의원, 조수진 최고위원, 이언주 전의원, 전희경 전의원 등과 함께 충남의 기초단체장 후보, 광역 및 기초의원 후보들이 참석해 충남 전체의 필승을 다짐했다.

박경귀 후보는 “금번 6월 1일 지방선거는 우리 지역의 운명을 결정짓는 매우 중요한 선택이며, 아산의 미래를 담당할 역량 있는 지도자를 선출하는 미래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의 높은 시민의식과 윤석열 대통령의 당선을 위해 앞장선 국민의힘 당원 및 아산시민 여러분의 확고한 지지 속에 누구보다 확실하게 승리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면서 “반칙하지 않고, 작은 약속 하나에도 신뢰를 저버리지 않는 신뢰받는 시정을 통해 집권 여당의 힘 있는 시장으로 아산발전을 이끌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금번 선거에서 국민의힘으로 아산시정 교체와 함께 박경귀의 승리를 통해 당원 및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반드시 부응하겠다”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한편, 박경귀 후보는 이날 출정식에 앞서 현충사 방문을 통해 충무공을 참배하고 아산 발전을 위해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