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광 후보 등 민주당 서천 선대위 출정식
유승광 후보 등 민주당 서천 선대위 출정식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2.05.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광 후보 “서천 변화 위해 민주당에 힘 모아 달라”

[충청뉴스 서천 = 조홍기 기자] 더불어민주당 유승광 서천군수 후보 선대위는 6·1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서천에서 대거 집결 본격적인 유세에 들어갔다.

유승광 후보 선대위는 19일, 서천 특화시장 앞에서 출정식을 열고, 민주당 지방선거와 보궐선거 필승을 결의했다. 출정식에는 나소열 국회의원 후보, 전익현·양금봉 충남도의원 후보, 김아진·이강선·이현호 서천군의원 후보, 한인선 서천군의회 비례 후보, 조동준 상임선대위원장, 이형주 노인위원장 등 당원 및 지지자들이 대거 집결했다.

민주당 서천군 선대위 출정식
민주당 서천군 선대위 출정식

나소열 국회의원 후보는 “이번 선거로 대한민국이 미래로 나아가느냐 아니면, 과거로 후퇴하느냐 여부가 결정된다. 이번 선거는 대한민국의 진퇴를 가르는 갈림길이 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코로나19와 기후 위기, 에너지 위기, 고용 없는 저성장, 빈부격차 심화, 지방소멸 위기는 현재 진행형이다. 벼락치기 공부로 해결되지 않는다. 위기를 재도약의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검증된 유능한 후보 유승광이 절실하게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유승광 후보는 “대한민국이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 서천의 재도약을 위해서, 서천군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서 더불어민주당 모든 후보를 당선시켜 일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