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릴레이 지지선언 '훈풍'
민주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릴레이 지지선언 '훈풍'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05.1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대전청년회의소·한국노총건설노조 잇달아 허 후보 지지선언
남대전청년회의소 회원,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지지선언.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가 각계의 잇따른 지지선언으로 선거 캠프에 훈풍이 불고 있다.

허 후보 캠프는 10일 남대전청년회의소 회원 30명과 한국노총 한국연합건설산업노동조합 대전세종충청본부 400명이 온통행보캠프에서 허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남대전청년회의소 김주호 회장은 지지선언문에서 “허태정 후보는 민선7기 시장으로 재임하는 중 단 한차례도 부정을 저지르지 않았고 성실히 시장직을 수행했다”며 “특히 치적 쌓기와 겉으로 드러나는 보여주기식 행정을 멀리하고 시민의 실생활에 관련된 실효성 있는 정책으로 대전시를 안정적으로 이끈 인물이기에 민선8기 연임시장으로서 큰 역할을 다하기를 바란다”며 지지 배경을 설명했다.

이날 한국노총 한국연합건설산업노동조합 대전세종충청본부 봉하영 지부장과 조합원 14명이 400인을 대표해 허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조합원들은 “추진력과 실천력을 겸비한 허태정 후보는 묵묵히 맡은 소임을 다하는 책임감 강한 지도자”라며 “민선 7기를 시작할 무렵 대전시는 수십년째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뒤로 물러서지도 못한 채 떠안고 있는 많은 과제가 있었는데 허태정 후보는 시장재임 중 착실히 이 모든 과제를 실행단계로 이끌었다”고 말했다.

이에 허태정 후보는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고, 여러분들의 응원과 열기는 대한민국의 힘이기도 하다”며 “여러분의 꿈이 여러분의 미래뿐만 아니라 대전의 미래, 대한민국의 미래이기 때문에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6월 1일 선거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