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선거 캠프 개소식 성황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 선거 캠프 개소식 성황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05.03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선거 출마 후보 및 각계인사 지지자 등 구름 인파
허태정 ”5개 구청장, 시구의원 후보 똘똘뭉쳐 위기 극복하고 승리로 보답할 것“
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가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대전 기초단체장 후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주당 허태정 대전시장 후보가 자신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대전 기초단체장 후보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허태정 더불어민주당 대전시장 후보의 선거사무소 ‘온통행복캠프’ 개소식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3일 오후 3시부터 열린 온통행복캠프 개소식에는 특별한 형식 없이 시민을 맞는 오픈 행사로 열렸다.

개소식에는 박영순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을 비롯해 황인호 동구청장 후보, 김경훈 중구청장 후보, 정용래 유성구청장 후보,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등 구청장 후보와, 시·구의원 후보 등 지방선거 출마자를 비롯한 각계인사와 시민 등 축하 인사객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허태정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이제 시작이다. 함께 오셔서 축하해주고 결의를 함께 다져줘 감사하다”며 “저와 5개 구청장 후보, 시·구의원 후보들이 똘똘 뭉쳐 이 위기를 극복하고,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허 후보는 이날 개소식이 진행되는 중 공직자 출신으로 구성된 정책자문단을 비롯해 사회적기업 대표, 서구 모범택시 임원진, 동구 자영업자 등과 간담회를 갖고 민선 8기 정책자문과 개선 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들은 간담회 후 허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의사를 표명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간 온통행복캠프는 온라인 소통을 위한 홈페이지(http://www.ontonghappy.kr)도 개설해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허태정 후보의 그간의 성과와 정책 공약, 후보 소식 등과 함께 정책제안도 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