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세종시장 후보 공천’ 최민호 “멈춘 세종 경제 다시 뛰게 하겠다”
‘국힘 세종시장 후보 공천’ 최민호 “멈춘 세종 경제 다시 뛰게 하겠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2.04.21 11: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과 상식 회복...세종 청렴도시 정상화 이룰 것"
브리핑 하는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예비후보
브리핑 하는 최민호 국민의힘 세종시장 예비후보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6·1 전국동시지방선거 세종시장 선거 본선에 오른 국민의힘 최민호 예비후보가 “멈춰버린 세종시의 경제를 다시 뛰게 하겠다”고 밝혔다.

최민호 예비후보는 21일 입장문을 통해 “경선을 역동적인 무대로 만들어주신 성선제 후보와 당 지도부, 경선을 공정하게 관리해주신 정진석 위원장님과 선관위원님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중로 세종시당 위원장을 중심으로 송아영 전 세종시당위원장과 조관식 세종시민포럼 대표, 정원희 세종시도농융합연구원장, 이성용 세종도시발전연구소 소장과도 허락해주신다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시정교체의 사명은 저 혼자 이룰 수 없다”며 “공정과 상식을 회복해 세종시를 부패의 온상에서 청렴한 도시로 정상화 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경청하고 소통하는 세종시장이 되겠다”며 “진영과 정파를 가리지 않고 실력있는 전문가를 발탁해 권한을 과감하게 위임하되, 결과에 대해선 분명히 책임지는 시장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최 예비후보는 이날 세종시의 성장엔진 재가동, 문화·예술 세종시, 교통문제 해결 등을 강조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