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 "천안시장 되찾고 양승조 지사 지키겠다"
김연, "천안시장 되찾고 양승조 지사 지키겠다"
  • 최형순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04.1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환, 시대변화 적응 위해 사람에게 투자가 먼저

[충청뉴스 최형순 박동혁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연 천안시장 예비후보는 지난 16일 선거사무소에서 ‘세대교체, 대전환 김연이 답이다’ 출정식을 열고 세를 과시했다.

김연 천안시장 예비후보
김연 천안시장 예비후보

이날 출정식에는 박완주·문진석·이정문 국회의원을 비롯해 박수현 국민소통수석, 시장 예비후보 인사들과 기초·광역의원 후보군, 그리고 당원과 지지자들이 대거 참여해 김 예비후보에게 힘을 실었다.

김연 예비후보는 출정선언문을 통해 “이번 선거의 목표는 첫째, 빼앗긴 천안시장을 탈환하는 것이고 둘째는 양승조도지사의 충남도정을 지키는 것, 셋째는 아름다운 경선과 축제 분위기로 선거를 치르는 것”이라며 민주당의 단결과 후보들의 원팀 정신을 강조했다.

천안 지역 국회의원들과 민주당 천안시장 예비후보 인사들 기념 사진
천안 지역 국회의원들과 민주당 천안시장 예비후보 인사들 기념 사진

이어 “4차산업 시대, 데이터 시대가 열린 지 오래지만, 천안시는 아직 데이터 기반의 행정을 하고 있지 못하다”라며, “시대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할 수 있는 젊은 시장으로 교체하는 것이 천안발전을 담보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새로운 시대에는 대전환이 필요한데,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시대에 빠르게 적응해야 하는 사람의 대전환이 먼저”라며, 중장년과 노년층의 시대 적응을 위한 교육과 그에 따른 일자리 창출을 약속했다.

끝으로 김 예비후보는 “도의원으로 일했던 지난 8년 동안 그 어떤 후보들보다 더 많은 시민의 목소리를 들어왔고 민원을 해결하며 능력을 키워왔다”며, 풍부하고 충분한 경험을 갖춘 자신을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