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김경훈 개소식 세몰이...“중구 부흥 시대 열겠다”
민주 김경훈 개소식 세몰이...“중구 부흥 시대 열겠다”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2.04.03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훈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김경훈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김경훈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영순 시당위원장과 정국교 전 국회의원, 송태준 시당부위원장, 지지자 등이 대거 몰려 출정식을 방불케 했다.

또 정세균 전 총리(현 노무현재단 이사장), 홍영표 전 원내대표를 비롯해 경기도지사 출마 준비중인 안민석(경기 오산시)·이광재(강원 원주시갑)·한병도(전북 익산시을)· 윤건영(서울 구로을) 의원 등 국회의원 15명이 축하 화환을 보내 김경훈 후보 출마에 힘을 실어줬다.

권선택(전 대전시장) 및 노웅래(민주연구원장), 전재수(부산 북구강서구갑) 의원은 응원영상으로, 황운하(대전 중구)의원, 이용희 전 국회부의장, 장철민(대전 동구)의원 등이 축전을 보내 김 예비후보를 격려했다. 

축사로 나선 박영순 시당위원장은 “이렇게 열기가 뜨거운 캠프는 처음이다. 이 기세로 지방선거에서 승리하기를 기원한다” 고 말했다.

김경훈 예비후보는 “변화와 도약의 중심이 되는 강한 중구를 만들기 위해 새로운 도전의 길에 나섰다. 새로운 구청장은 잘 해왔고 잘 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며 “따뜻한 가슴과 뜨거운 열정, 풍부한 경험과 강력한 추진력, 중구 발전의 원대한 목표와 비전이 있는 김경훈이 중구의 찬란한 명예를 반드시 되찾아 오고 중구 부흥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다.

김경훈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모습.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