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정호 서산시장, “각종 사업 차질없이 추진” 당부
맹정호 서산시장, “각종 사업 차질없이 추진” 당부
  • 김정식 기자
  • 승인 2022.03.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대간부회의, 전국 마라톤대회 추진여부 신속 결정, 석림근린공원 모니터링 추진 등

[충청뉴스 김정식 기자] “업무 현안 사항 등을 철저히 점검하고 추진 상황을 수시 체크해 각종 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해달라” 맹정호 서산시장이 28일 확대간부회의에서 이같이 말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이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는 모습
맹정호 서산시장이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는 모습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는 40여 명의 실·과장이 참석했으며, 시 중점추진 사항 등을 논의했다.

이날 지난 2주간의 성과와 앞으로 추진할 사업들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성과로는 ▲충남도지사기 시군대항 역전경주대회 5년 연속 종합우승 ▲농림부 주관 ‘채소류 출하조절시설 지원사업’ 선정(100억 원 확보) ▲국토부 주관 드론 실증도시 2년 연속 선정 ▲석림근린공원, 육아종합지원센터 준공 ▲실업사격연맹회장배 전국사격대회 ‘금3, 은5, 동3’ 획득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 2개 부문(지역개발 대상 등) 수상 등을 들었다.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 모습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 모습

이어 실과별 주요 업무 및 협조사항 공유 후 맹 시장은 당부사항을 전달했다.

맹 시장은 “서산뜸부기쌀 마라톤대회 개최 여부를 신속히 결정하고 시민들이 혼란을 겪지 않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석림근린공원이 며칠 전 개소했는데 초기 모니터링을 통해 안전사고 방지 등 운영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끝으로, 빈틈없는 사업 추진을 통해 시민 편의를 증진함은 물론 ‘미래를 향하는 서산’ 구현에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