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홍보대사 안소미와 지역경제 활성화 노래 제작
당진시, 홍보대사 안소미와 지역경제 활성화 노래 제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12.1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당진에서’와 함께 경제도 기분도 up!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충남 당진시는 시 홍보대사 안소미와 함께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살리고자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당진에서’ CM송을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안소미 노래 녹음 현장 사진
안소미 노래 녹음 현장 사진

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광객 확보를 위한 색다른 홍보방안을 강구하던 중 시민들이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CM송과 이를 활용한 뮤직비디오 영상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개그우먼 안소미는 2019년 당진시 홍보대사로 위촉돼 랜선맘토크, 당진시 복지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래를 불러줄 수 있냐는 시의 제안에 흔쾌히 참여 의사를 밝혔다.

뮤직비디오 영상
뮤직비디오 영상

CM송 ‘당진에서’는 트로트가 연상되는 신명나는 멜로디와 ‘당진에서~’라는 가사의 반복으로 듣는 사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게 제작됐다.

또한 당진시의 특산품과 명소가 가사에 등장해 시 홍보는 물론, 함께 제작된 뮤직비디오에는 삽교호와 왜목마을 등의 아름다운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이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뮤직비디오 영상
뮤직비디오 영상

시 김재진 소셜미디어팀장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당진시의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제작해 당진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진에서’ 뮤직비디오는 당진시 공식 SNS채널(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