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섭 도의원, 2021 풀뿌리자치대상 ‘의정발전대상’ 수상
정광섭 도의원, 2021 풀뿌리자치대상 ‘의정발전대상’ 수상
  • 이성엽 기자
  • 승인 2021.12.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엽 기자] 충남도의회 정광섭 의원(태안2·국민의힘)이 제13회 2021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광섭 충남도의원이 2021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광섭 충남도의원이 2021 풀뿌리자치대상 자랑스런 충청인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0일 충남도서관 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정 의원은 현장중심의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활발한 정책 제안을 제시하고 지방의회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풀뿌리자치대상 도의원 부문 대상자로 선정됐다.

정 의원은 또 태안과 세종을 잇는 고속도로 조기건설, 태안화력발전소 온배수, 국도 77호선 안면도 확포장, 태안 신진도항 어선화재 보상 등 지역현안 문제 대책마련을 위해 도·시군과 수시로 면담을 진행하는 등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 왔다.

‘풀뿌리자치대상’은 충청지역신문협회가 매년 도내 자치단체장은 물론 국회의원, 도의원,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지역발전과 지역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인원을 발굴해 시상하는 상이다.

정 의원은 “태안 군민과 도민 여러분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겠다. 특히 언론에서 직접 선정해 준 상이라 의미가 있다”며 “항상 낮은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의 행복과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