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구 태안군수는 지난 31일 본격적인 피서철을 앞두고 관내 농어촌민박사업자를 대상으로 ‘아름다운 휴양도시, 희망 태안’의 실현을 위해 친절하고 바가지요금 없는 고품격 서비스 문화조성에 적극적인 참여와 부탁을 당부하는 ‘서한문’을 발송했다.

또 “감동 받은 관광객은 다시 우리지역을 찾게될 것”이라며 “지금보다 더 따뜻한 마음으로 관광객을 맞이해 주실 것을 다시 한 번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진 군수는 민박업주들에게 ▲관광객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시다 ▲사업장은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합시다 ▲바가지요금을 받지 맙시다 ▲호객행위를 하지 맙시다 등 4가지 사항을 강조했다.
한편, 태안군은 서한문을 지난 31일 관내 928개 농어촌민박사업자에 우편발송하고 해수욕장 개장기간 동안 위생업소의 쾌적한 영업장 환경조성 및 친절 서비스 제고를 위해 ▲식품접객 업소 위생지도ㆍ점검 ▲숙박업소 위생지도ㆍ점검 ▲유통식품 지도점검 및 수거ㆍ검사 ▲영업주 및 종사자 순회 위생교육 및 친절서비스교육 ▲식중독예방 및 친절서비스 홍보 등을 실시한다.
지난 31일 관광지 업주들에게 서비스 안내 서한문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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