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경영평가 우수상 수상
충청체신청, 경영평가 우수상 수상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1.05.27 09: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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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일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서 경영평가 및 고객만족경영 시상식 개최

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지난 26일 오후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에서 개최된 2010년도 경영평가 및 고객만족경영 시상식에서 경영우수상과 고객만족도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이상진 충청체신청장, 네번째 김명룡 우정사업본부장
이번 시상은 지난해 경영성과 부문과 고객만족경영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기관에 대한 우정사업본부에서 실시하는 가장 영예로운 시상의 하나다.

충청체신청은 경영성과의 재무관점과 고객관점, 내부프로세스 관점 등 9개 지표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끊임없는 고객감동 경영활동과 고객서비스 수준 향상 노력이 인정받았다.

이어 우체국에서는 대전우체국이 경영대상을 괴산우체국이 경영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기관평가와는 별도로 일선 현업 우체국장 중에서 노사화합과 사업실적이 우수한 우체국장에 대한 ‘자랑스런 우체국장상’시상도 진행됐다. 수상자는 김기태 대전유성우체국장, 이정우 대전우편집중국장, 안승구 홍성우체국장이다.

이상진 청장은 “오늘 수상의 영예를 가져다준 지역민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치를 중심으로 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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