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만 의장,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확장 이전·신축 노력
황재만 의장,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확장 이전·신축 노력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1.11.22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센터 관계자와 간담회 개최, 자원봉사센터 활성화 위한 의견 청취 및 센터 확장 이전 등 방안 논의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황재만 아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22일 충남자원봉사센터 및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들과 의장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황재만 의장, 자원봉사센터 관계자와 간담회 개최

이날 간담회는 황재만 의장, 김희영 부의장, 이상덕 의원, 조미경 의원, 박성순 충남자원봉사센터장 및 임원, 강현미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및 직원 등 11명이 참석 한 가운데 자원봉사센터의 활성화 및 주요 현안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자원봉사센터 운영의 애로사항과 자원봉사센터의 활성화를 위한 여러 방안에 대해 의견을 개진하며 자유롭게 논의했다.

박성순 충남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센터의 전반적인 봉사활동 현황과 추진 사업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황재만 의장, 김희영 부의장, 이상덕 의원 , 조미경 의원, 박성순 충남자원봉사센터장 및 임원, 강현미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이어서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운영상의 보완할 점과 활성화를 위해 자원봉사센터 운영 관련 조례 개정, 자원봉사센터의 민영화 및 확장 이전·신축의 검토 필요성 등에 대하여 덧붙였다.

이에 황재만 의장은 “조례는 관련 부서에서 개정 중이며, 저와 참석 의원들은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확장 이전·신축의 필요성을 이전부터 인지하고 있었고 내년부터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