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첫마을 분양상담실 오픈 대박
LH 첫마을 분양상담실 오픈 대박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1.05.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약문의 폭증…분양상담 위해 아침부터 수백명 대기 진풍경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이지송, LH)는 20일 세종시 첫마을 2단계 아파트 입주자모집공고와 더불어 사이버모델하우스(First2.lh.or.kr), 첫마을 분양상담실(LH 세종시본부 내 소재)을 열었다.

▲ 분양상담실은 오전 10시 개관되자마자 분양상담자들로 북적였다. 모습
또 오는 21일부터는 방문자들을 위해 대전 반석역과 KTX 오송역(조치원역 포함)에서 셔틀버스를 오는 6월 3일까지 운행하기로 했다.

지난 16일 대전컨벤션센터 첫마을 2단계 분양설명회시 무려 3,000여명이 설명회장을 가득 메워 분양열기가 한껏 달아오른데다, 분양가가 비쌀 것이라는 예측과 달리 84㎡기준 3.3㎡당 677만원으로 발표하자 전국적으로 청약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20일 오전 10시부터 개관된 첫마을 분양상담실에는 아침부터 수백명이 분양팜플렛을 받고 분양상담 문의를 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첫마을 분양상담실은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및 LH 세종시본부 내(충남 연기군 금남면 대평리 142-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지구모형도, 평면도 등 미니어처 전시, 대형화면을 통한 사이버모델하우스와 홍보동영상 관람, 전문상담원 등을 통해 각종 상세한 분양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사이버모델하우스에서는 인터넷 상으로 분양팜플렛, 첫마을 2단계 아파트 평면도 및 내부모습등을 볼 수 있으며 첫마을 2단계 분양상담실을 오기위한 셔틀버스는 반석역에서는 30분간격으로, 오송역에서는 1일 4회 왕복운행된다.

또 첫마을 2단계 아파트는 이달 26일부터 이전공무원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이달말 31일에는 1순위, 6.1일에는 2순위 청약 순으로 진행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