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의회, 현장으로 찾아가는 의정활동 펼쳐
보령시의회, 현장으로 찾아가는 의정활동 펼쳐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1.10.1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사업장 8개소 방문...사업효과 극대화 방안 제시

보령시의회(의장 박금순)는 제240회 임시회 기간 중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하반기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은 올해 추진 중인 현안 사업 중 8개소를 선별하여 공사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사업추진 시 발생 가능한 문제점들을 검토해 주민 불편사항을 사전에 해소하기 위해 실시했다.

보령시의회 사업장 현장 방문 모습
보령시의회 사업장 현장 방문 모습

14일에는 ‘남포213호 농어촌도로 개설공사’ 현장을 시작으로 ‘무창포 닭벼슬섬 갯벌 생태계 복원사업’ 현장 등 6개소를, 15일에는 ‘보령종합복지타운’ 건설 현장 및 ‘장고도 연안정비 사업’ 현장 2개소를 방문해 공사 진행상황을 파악했다.

현장을 점검한 의원들은 현장 주변 안전시설 설치, 특색있는 보령 농산물 육성, 사업시설의 효율적인 활용방안 등을 제시해 사업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박금순 의장은 “이번 사업장 방문에서 제시된 건의사항 및 개선요구 등을 충분히 검토하여 현장에 반영해 달라”고 당부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함께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령시의회에서는 22일 폐회되는 제2차 본회의에서 사업장 점검 결과보고서를 채택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