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의 손길 이어져
계룡시,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의 손길 이어져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0.12.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사회, 중부주택관리산업 각각 성금과 현물 기탁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지난 22일 계룡시 약사회와 ㈜중부주택관리산업에서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과 현물을 기탁해왔다고 밝혔다.

이웃돕기 기탁 (왼쪽부터 약사회원 2명, 최홍묵시장, 이창주약사회장(가장오른쪽))
이웃돕기 기탁 (왼쪽부터 약사회원 2명, 최홍묵시장, 이창주약사회장(가장오른쪽))

계룡시에서 영업중인 14개 약국 약사로 구성된 계룡시 약사회는 어려운 이웃들 돕기 위해 힘을 모아 마련한 성금 500만 원을 계룡시에 전달했다.

이창주 계룡시 약사회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꾸준한 성금기탁 및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약사회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계룡시 약사회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5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웃돕기 기탁 (최홍묵시장과 이병기 중부주택관리산업 회장)
이웃돕기 기탁 (최홍묵시장과 이병기 중부주택관리산업 회장)

한편, 계룡시 약사회 외에도 공동주택 및 건물관리를 주요사업으로 하는 ㈜중부주택관리산업에서도 백미 100포를 기탁해왔다.

이병기 중부주택관리산업 회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추운 연말을 맞아 마음만은 따뜻한 연말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하게 됐다”며 “저소득 취약계층에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기탁 배경을 전했다.

최홍묵 시장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계룡시 약사회와 중부주택관리산업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탁자의 훈훈한 온정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