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한방병원, 암 환자 재활 치료 돕는다
오케이한방병원, 암 환자 재활 치료 돕는다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0.12.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암재활협회와 업무협약... 암 치료 최신정보 등 공유
세종시 오케이한방병원은 최근 (사)한국암재활협회와 ‘암환자 재활 치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종시 오케이한방병원은 최근 (사)한국암재활협회와 ‘암환자 재활 치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종시 오케이한방병원은 최근 (사)한국암재활협회와 ‘암환자 재활 치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오케이한방병원은 최근 한국암재활협회 정회원으로 등록됐다.

병원은 암재활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암 치료와 관련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암 투병환자를 돕기위한 진료 프로그램을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오케이한방병원 김건형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암치료의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암환자를 위한 식단, 회복 프로그램등을 발전시켜나갈 계획”ㅇ라고 말했다.

(사)한국암재활협회의 신정섭 회장은 “세종시에 암 재활 병원이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오케이한방병원에서 암 재활 치료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어 고맙게 생각한다”고 업무협약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어 신 회장은 “요즘처럼 암 환자가 많아지는 시기에 암재활에 대한 정보를 많은 시민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오케이한방병원과 협업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오케이한방병원은 암 면역 요법 주사, 암 면역 증진 한약, 암 면역 도수 요법 등 암 재활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