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우체국 되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만족 결의
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18일 체신청 대강당에서 ‘국민과 함께 하는 글로벌 한국우정’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마음 대회는 그동안 일상적으로 반복 훈련되어온 CS에서 벗어나 한 단계 수준 높은 자발적 CS로 나아가기 위한 것으로 청장과 총괄우체국장 등 책임직을 선두로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으며 참석자들은 우편, 집배, 금융 등 업무에 대한 ‘지식명장 찾기, 도전 골든벨’ 퀴즈대회에 함께 참여하며 즐겼다.
또, 한국웃음연구소 이요셉소장(남, 42)의 ‘웃음이 경쟁력이다’라는 주제의 고객만족 특별교육을 통해 몸에 베인 고객만족 생활화로 가깝고 친근한 우체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실천의지를 다졌다.
충청체신청은 그동안 이룩한 ‘고객만족 우수청’의 영예를 이어나가기 위해 ▲지역우체국 고객만족 순회교육 ▲고객 최접점 창구 및 집배원의 고객응대 현장코칭 ▲서비스아카데미 운영 ▲해피콜을 통한 고객의견 수렴 및 개선활동 등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추진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