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노·사 한마음 경영전략회의 개최
충청체신청, 노·사 한마음 경영전략회의 개최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06.13 17:0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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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가치 경영전략을 통해 5년 연속 최우수청 실현 다짐

충청체신청(청장 이상진)은 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충주 수안보 상록호텔에서 우정사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노·사 한마음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경영평가 최우수 관서 시상
이상진 청장과 체신청·체신노조 간부, 대전·충청지역의 총괄우체국장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체신청은 고객만족활동과 사업성과 등 2010년 상반기 우체국 경영실적을 점검하고 노사가 한마음 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 노사한마음 경영전략회의 단체사진
또 상반기 실적을 근거로 하반기 사업추진전략을 제시, 신규직원의 체험수기와 집배원의 혁식교육 수료 소감, 우수마케팅 사례발표 통해 우체국간 우수 경영정보를 공유했다.

둘째 날에는 극기훈련으로 충북 괴산군 연풍면에 있는 조령산을 등반하며 고객감동경영을 통한 5년 연속 최우수청 실현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이상진 충청체신청장은 “노·사 한마음 경영전략회의를 통해 책임직은 경영의지를 확립하고 노사간에는 신뢰와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365일 언제나 고객이 행복한 우체국을 만들기 위한 경영전략을 적극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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