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조신형 서구청장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한나라당 조신형 서구청장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0.05.07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청장의 역할을 통해서 시민의 꿈을 이루기 위해 나왔다

 한나라당 조신형 서구청장 후보가 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 한나라당 조신형 서구청장후보
조신형 후보는 둔산동 하이마트 5층에 마련된 선거사무소에서 박성효 시장후보, 강창희 前 최고위원, 송병대 대전시당위원장, 한기온, 나경수 당협위원장 등 당직자를 비롯한 당원 및 지지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 한나라당 조신형 서구청장후보
조 후보는 "구청장은 자신의 정치적 야망이나 꿈을 이루는 것도 아니며 공무원을 대변해서도 안된다며오로지 구청장의 역할을 통해서 시민의 꿈을 이루기 위해 나왔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 한나라당 조신형 서구청장후보
그는  "지난 8년간  시의원으로 활동하며 대전시 예산을 총괄하고 행정을 감시와 견제하며 대안을 제시한 정책전문가로 일해 왔다"면서 "대전시 살림을 챙겨온 경험을 바탕으로 대전시와 중앙정부를 움직여 서구를 발전시킬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 

▲ 한나라당 조신형 서구청장후보
그러면서 "서구는 기회와 위기를 조정하며 변화시대에 맞는 창조적 리더십을 발휘할 때라고 생각한다"며 "경제복지, 교육복지, 문화복지의 1등 서구로 만들어 매력적이면서 역동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다짐했다.

강창희 前 최고위원은 축사를 통해 "선거하는 것과 기도하는 것은 비슷하다"면서 "종교활동의 기본은 기도인데 선거운동도 기도하듯이 기도하는 마음으로 해야한다"하나님이 헷갈리지 않는선거를 주문 한수 지도했다.

그는  "서구인구는 50만인데 눈은 100만개"라며 "100만명의 눈을 쳐다보면서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으로 선거운동을 하면 당선될 수 있다"고 당부했다.

송병대 시당위원장은 격려사에서 "오늘부터 개소식에 참석한 사람들만이라도 아침일찍 휴대폰 배터리 2-3개를 준비해서 하루종일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걸면 조신형 후보를 비롯한 모든 출마자들이 전국에서 최고 득표율로 당선되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나경수 서구을 당협위원장은  "조신형 후보가 당선되어야 하는 3가지 이유를 말하겠다.

여러 후보중에서 가장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사람이 조신형 후보라며 민주당과 자유선진당 후보는 오랬동안 공직에 계셨는데공직에 오래 있다보면 판에 박힌, 틀에 박힐 수 밖에 없다"고 강조하면서 집권여당의 후보인 만큼 서구청장이 되면 지역 현안사업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적임자라고 추켜세웠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