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국·강준현 더불어민주당 후보 원팀세종!
홍성국·강준현 더불어민주당 후보 원팀세종!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0.03.23 00:2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5 총선에 출격하는 더불어민주당 세종 후보들이 한자리에 모여 필승을 다짐했다.

서로 돕고 의지하는 원팀민주당, 원팀세종!

홍성국(세종갑), 강준현(세종을) 국회의원 후보가 22일 대평동 홍성국 캠프에서 앞으로의 선거일정을 의논하고 각 캠프간의 소통과 협조를 약속했다.

특히 세종안지역 코로나19 확산으로 극심한 피해를 겪고 있는 지역경제를 위한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더불어 총선 압승과 행정수도 세종의 완성을 위해 힘찬 결의를 다지고. 할 일 많은 세종의 미래를 함께 그려나갈 것을 다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3-23 10:28:50
잘하셨습니다. 이대표님. 사람보는 눈이 정확하시군요. 홍성국후보 실물경제에서 쌓은 혜안 아주 놀랍습니다. 필자는 성대 경상대학 무역학과 출신입니다. 홍성국 후보가 백수때, 한 자유로운 발언이라면, 솔직하고 정확할것. 저 분 말씀이 맞는것 같음. 자유주의 시장경제에서 내수란건 누가 돈주면서 일으키는게 아니고, 어느정도 여유있는 사람들이, 소비해야 내수가 유지될것. 돈없는 사람들보고 한국경제 어렵다고 아무리 호소하며 돈쓰라고 해도, 당장 먹고살기도 급급한 사람들이 어디서 돈이 생겨 돈을 쓰겠습니까? 오히려 그들의 사정보고 눈물흘리며 돈을 주어야 할 텐데, 이런 분들이 한국내수를 살리겠습니까? 코로나사태때, 경제대변인으로 내놓은 진단이 그대로 들어맞는것 보고, 실물경제 에서 얻은 혜안에 놀랐습니다.

아림 2020-03-23 19:10:45
응원합니다!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