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먹방 양수빈씨, 운동만으로 건강관리 효과
유튜브 먹방 양수빈씨, 운동만으로 건강관리 효과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9.10.0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널 트레이닝으로 불필요한 체지방 감량 진행

유튜브 먹방 컨셉으로 알려져 활동 중인 양수빈씨가 퍼스널트레이닝으로 건강관리, 체중관리 효과를 공개해 화제이다.

유튜브 먹방 양수빈씨

양수빈씨는 최근 체중이 늘어나고 몸에 이상 징후를 느끼자 운동을 결심하고 퍼스널 트레이닝 전문센터 타이거짐 영통점을 찾았다.

먼저 인바디 측정, 체질분석 등을 통해 몸 상태를 점검했다. 그 결과 건강을 위해서라도 체중감량, 운동이 꼭 필요한 몸 상태로 건강 적신호가 켜졌다. 평소 잘못된 생활습관, 식습관으로 활동량은 적고 운동과 거리가 먼 결과이다.

과거, 무릎 수술도 두 번이나 하였기 때문에 현재의 몸 상태에 맞춰 하체 근력량을 늘리는데 레슨을 진행하고 유산소 운동도 꾸준히 진행하면서 불필요한 체지방 감량에 노력 했다.

처음엔 조금만 뛰어도 무릎에 무리가 와서 붓거나 통증이 있었지만 퍼스널 트레이닝을 통해 많이 극복하고 단련되면서 지금은 큰 무리 없이 진행하고 있다.

양수빈씨는 “운동을 진행하면서 체중이 감량되고 몸 상태가 좋아지는 걸 직접 느끼면서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동기부여를 얻고 운동을 이어갈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영관 타이거짐 영통점 부대표는 “1:1 퍼스널 트레이닝은 평소 안 좋았던 생활습관, 건강관리, 몸매관리 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운동"이라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