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의회, 제5회 의원회의 개최
아산시의회, 제5회 의원회의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1.20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큰 시정위원회 위원 추천 등 3건, 의회 자체 협의사항 2건 처리

아산시의회(의장 김영애)는 20일 의장실에서 제5회 의원회의를 열어 정책기획담당관의 제1기 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 위원 추천 등 3건, 의회 자체 협의사항 2건, 기타 공지사항 4건에 대한 보고을 받았다.

아산시의회 제5회 의원회의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김영애 의장은 “연말을 맞아 여러 가지 행사로 바쁘겠지만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금년에 계획된 일들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남수 부의장은 “아산시 각종 위원회의 내실 있는 운영을 위해서 위원회를 설치 운영하고 있는 담당 부서장과 담당 팀장의 좀 더 세심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시민과 소통하는 수평적 민·관 협력 거버넌스를 위한 ▲ 제1기 아산시 더 큰 시정위원회 위원 추천에 장기승 의원, 이상덕 의원 선정, 교육지원담당관 소관인 청소년시설 수탁자 선정을 위한 ▲ 청소년 상담센터 및 단기쉼터 민간위탁심의위원회 위원 추천에 김미영 의원, 심상복 의원 선정 했다,

이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소관 ▲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신규 이사 선임 건에 대한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대외협력부장의 설명이 있었다.

그 외로 아산시의회 회기 운영 등에 대한 자체 사항 협의와 제208회 정례회 의사일정(안) 등 기타 공지사항 전달 후 회의를 마쳤다.

한편, 아산시의회 의원회의는 시정과 관련된 당면 현안사항 청취와 토론 등 합리적이고 생산적인 의정운영을 위해 매월 1회 실시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