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A 대덕사랑 산악회(회장 공두식)는 9일 엑스포다리 남단에서 열린 한국걷기운동본부와 초록우산 싼타클럽이 함께하는 심장병 어린이돕기 가족건강 걷기대회에 동참했다.
이날 걷기대회에는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회장 박찬구) 사무국 직원들과 중소·벤처기업 CEO 30여명이 완보하며 걷기를 통해 자신의 건강 증진과 걷고 싶어도 걷지 못하는 심장병 어린이의 심정을 공유했다.
또한 공두식 세기에어시스템 대표를 비롯한 벤처기업 대표들은 같이 걸으면서 기술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의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건축·산업용 불연단열재를 공급하고 있는 에이티의 안정희 대표는 시멘트에 나노실리카를 첨가한 건축용 내화단열블록도 생산·공급하고 있다. 이 내화단열블록은 기존 블록 보다 약 20% 높은 내화·단열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시멘트 사용을 줄여 가볍기 때문에 운반·보관이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강석환 유니플라틱 대표는 “프라즈마 표면처리 부분에서 국내 최고기업으로 앞으로 전통 발효식품 식품 보관기간을 늘리는 보관용기를 생산에 대해 설명"하며 정보을 교환했다.

공두식 대덕사랑산악회 회장은 (세기에어시스템 대표)과 부회장인 김석규 오존텍 대표가 오찬을 협찬해 훈훈한 감동을 주었다.
김시완 사무국장은 대덕사랑산악회는 "다음달 14일 여름철을 맞이하여 대청호 호수 걷기행사를 개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음달 부터는 중소기업청을 비롯한 대전시 밴처기업 지원기관 직원들과 함께 산행을 하며 벤처기업 발전을 위해 중소기업지원 기관과 벤처기업들이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 하였다"고 공지했다.
이날 걷기대회에는 강석환 유니플라텍 대표, 김종신 고용노동부 과장, 김대희 (주) 태리 대표, 김수우 (주)모닝엔터컴 대표, 김재혁 트라이앵글 에듀컨설팅 대표, 노태승 중앙노동위원회 행정사무관, 박두진 글로벌금융유통 대표, 박명금 BIOSAL 대표, 박진호 금성백조주택 실장, 안정희 (주)에이티 대표, 윤성중 건국대학교 교수, 이진선 에스엔비 상임고문, 최형순 충청뉴스 취재본부장,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조정민, 김윤경, 황다혜, 이대진 책임,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김시원 사무국장, 황두식 주임, 오지훈 사원 등이 참석 자리를 빛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