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구 후보, 개소식.. ‘소신과 원칙’ 강조
이상구 후보, 개소식.. ‘소신과 원칙’ 강조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5.04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인제, 이응우 등 후보자 비롯해 지지자 모여 ‘세과시’

자유한국당 이상구 충남도의원 논산시 제2선거구 후보가 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자유한국당 이상구 후보(충남도의원 논산시 제2선거구) / 조홍기 기자

이날 개소식에는 이인제 충남도지사 후보, 백성현 논산시장 후보, 이응우 계룡시장 후보를 비롯한 한국당 소속 논산 지역 후보자들이 총출동했으며 지지자들이 대거 몰려 성황을 이뤘다.

이 후보는 개소식 시작과 함께 자신의 가족들과 큰절을 올리며 필승을 다짐했다.

그는 “우리 지역의 명성을 회복하고 어느 지역보다 우수한 문화적 가치를 잠재하고 있는 지역의 발전을 모색해야 한다”며, “지역의 균형 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는 일꾼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응우 계룡시장 후보, 이동진 건양대 교수를 비롯해 지지자들이 대거 몰렸다. / 조홍기 기자

특히 이 후보는 맞대결 상대인 김형도 의장을 겨냥해 도덕성을 강조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이제 주민들은 깨끗한 도덕성을 원하고 있다”며, “누구보다 깨끗하고 지나온 삶에 오점이 없는 깨끗한 도덕성이야말로 주민들의 믿음과 선택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말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이인제 충남도지사 후보와 한국당 소속 논산지역 후보자들 모습 / 조홍기 기자

한편 충남도의원 논산2선거구는 자유한국당 이상구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김형도 후보의 빅매치가 성사되면서 선거 기간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