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석 대전시의원 후보 “일 잘하는 정치인 되겠다”
송인석 대전시의원 후보 “일 잘하는 정치인 되겠다”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5.03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선거사무소 개소...이장우, 박성효, 성선제 등 지원 나서

송인석 자유한국당 대전시의원 (동구1) 후보가 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승리 의지를 다졌다.

송인석 자유한국당 대전시의원 동구 제1선거구 후보 /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송 후보는 먼저 “이장우 국회의원의 특별보좌관을 지내면서 뚝심과 강단 있는 정치를 배웠다”며 “꼭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일 잘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자신의 슬로건인 ‘일로써 평가받고 일로써 검증받는 송인석’을 외치며 “주민을 섬길 사람 저 한 번 믿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왼쪽부터)송인석 후보, 이장우 의원, 박선용 동구의장, 박성효 대전시장 후보, 성전제 동구청장 후보

이날 이장우 의원은 축사를 통해 “이번에 송 후보가 시의원이 되면 어떤 시의원보다 열심히 일 할 것”이라며 “저도 한 팀이 돼서 송 후보를 돕겠다”고 약속했다.

박성효 대전시장 후보도 “동구만큼 변한 곳이 없다. 이장우 의원이 열심히 일한 흔적이 보인다”며 “송 후보와 이 의원이 같이 일하면 시너지 효과로 동구의 미래가 굉장히 밝을 것”이라고 호평했다.

이외에도 성선제 동구청장 후보, 박선용 동구의회 의장, 이상래 (동구2), 정명국(동구3) 시의원 후보, 강정규·오관영·박영순 구의원 후보 등이 행사에 참석해 송 후보를 응원했다.

인사하는 박성효 자유한국당 대전시장 후보

송인석 후보는 산내초, 대전중, 남대전고를 졸업, 대전대 경영학 석사를 받았다. 이후 대전지구 청년회의소 16대 회장,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청년일자리 창출 위원장, 이장우 국회의원 특별보좌관 등을 지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