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왕 “지지당원·여론 모아지고 있다”...'자신감'
복기왕 “지지당원·여론 모아지고 있다”...'자신감'
  • 김용우 기자
  • 승인 2018.04.11 12: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론 초박빙 속 충남의 미래를 위한 투표 참여 당부

복기왕 민주당 충남지사 예비후보가 “당원들의 지지와 여론 모아지고 있어 승리를 확신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불어민주당 복기왕 충남도지사 예비후보

복 예비후보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충남도지사 후보경선 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당부하며 지금까지의 경선 과정에 대해 소회를 밝혔다.

복 예비후보는 “아산시장 퇴임 이후 충남 전역을 돌며 도민과 당원 분들을 만났다. 촛불에서 이어져온 시대정신에 충실하고 싶었고 충남의 새로운 미래에 대한 희망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이제 경선 투표가 시작되었다. 투표에 참여해 유권자의 의지를 보여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이번 경선과정에서 마음 아픈 일이 많았다. 상실감과 위기감을 동시에 느낀 분들이 많았지만 서로 위로하고 힘을 주면서 극복했다”며 “특히 선당후사의 한 마음으로 가파른 고갯마루를 어깨 걸고 넘어온 당원동지들께 감사한 마음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복 예비후보는 “현장을 다니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바라는 마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 원내 1당 사수를 바라는 당원들의 열망이 어느 때보다 높았다”며 “이것이 지지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 그는 지방분권시대의 새로운 지도자가 필요하다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젊고 강한 후보가 미래의 충남을 이끌어갈 적임자이자 본선 후보”라며 “경선을 앞두고 그것이 큰 흐름을 형성하고 있다”고 확신했다. 

끝으로 “경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충남의 희망을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른정치 2018-04-11 14:33:41
복기왕 후보님을 응원합니다.
민주당 제1당 사수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직결된 것입니다.
끝까지 힘내시어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복기왕 후보 화이팅